본문 바로가기
생활

네온사인 조명 디자인 추천 : 프랑프랑(Francfranc) 플라밍고 조명

by 감자31 2021. 10. 12.
반응형

네온사인 조명 디자인 추천 : 프랑프랑(Francfranc) 플라밍고 조명

인테리어 조명 추천
인테리어 조명 추천

안녕하세요. 감자31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 조명으로 프랑프랑(Francfranc) 플라밍고 조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본에서 구매했던 제품으로, 집안의 인테리어 조명으로 추천드립니다. 프랑프랑(Francfranc)에 대한 소개와 함께, 조명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랑프랑(Francfranc) 소개

프랑프랑(Francfranc)은 일본의 리빙 브랜드로, 아기자기하고 예쁜 리빙 용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제가 일본 여행 시 항상 방문했던 곳으로, 구경할 거리도 많고 지인들 선물용 구매 장소로도 강력 추천드립니다.

 

Francfranc(フランフラン)公式サイト|家具・インテリア雑貨

Francfranc(フランフラン)は家具、インテリア雑貨を通して多彩なデザインと自由なスタイリングで心地よい毎日を提案するインテリアショップです。公式通販もこちらから。

francfranc.com

프랑프랑(Francfranc) 온라인 사이트에서 각종 리빙 인테리어 소품 확인 및 쇼핑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본어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구매를 희망하는 제품 정보를 확인하는 정도로만 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프랑프랑(Francfranc) 플라밍고 조명

플라밍고1
프랑프랑(Francfranc) 플라밍고 조명

실제, 조명을 켰을 때 사진입니다. 눈으로 보는 것과 사진으로 보는 것이 이렇게 차이가 클 줄은... 몰랐습니다. 네온사인의 아름다운 빛을 설명할 방법이 없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사진보다 훨씬 아름답고, 실제로 보신 분들은 매우 만족합니다. 가격도 저렴하며, 은은한 분위기가 좋습니다.

플라밍고2
주변이 밝을 때 (조명ON)
플라밍고3
주변이 밝을 때 (조명OFF)

아무래도 조명은 주변이 어두운 경우, 더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무드등으로도 좋고, 예쁜 카페에 온 기분도 듭니다. 요새, 가정마다 빔프로젝터를 설치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불을 끄고 같이 사용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단점

주의하실 점은, 유리가 노출되다 보니 관리가 매우 힘듭니다. 실제 저는 2개를 구매했는데, 한 개는 이동 중에 깨져서 사용이 불가했습니다. 아이나 애완동물이 있는 가정의 경우는 조명 설치에 고려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일본 제품이다 보니 전원이 110V 전용입니다. 따라서, 변압기는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다행스러운 점은, 10W 이하이기 때문에 소형 변압기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원1
110V → 220V 변환
전원2
110V 전원
전원3
소형 변압기


인테리어 조명 꾸미기 : 집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히든카드!

집 꾸미기에 있어 전반적인 인테리어도 중요하지만, 어떤 조명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쁜 카페나 좋은 분위기의 음식점에 가보면, 항상 예쁜 조명은 필수 아이템입니다. 오늘 소개드린 프랑프랑(Francfranc) 플라밍고 조명은 비싸고 화려한 조명은 아니지만, 은은한 분위기에 네온사인의 아름다운 빛을 체험할 수 있는 가성비 아이템입니다. 사진으로 조명의 아름다움을 모두 표현할 수 없는 것이 안타깝지만, 경험해보시면 후회 없는 선택이실 겁니다.

아름다운 조명으로 집 분위기를 바꿔보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